먹을거리

[까치산 삼겹살]'대소상회'냉동 삼겹살, 화곡동 맛집

문냥 2020. 10. 21. 17:02
레트로 스타일 냉동 삼겹살 '대소상회'

새로생긴 화곡동 냉동 삼겹살 맛집 대소상회를 소개합니다.

밑반찬은 레트로 스타일(?)로 은쟁반에 나옵니다.
할머니 집에서 자주 봤던 바로 그 쟁반이네요.

밑반찬 푸짐하게 잘 나옵니다.

대소상회 밑반찬

밑반찬 중에서 계란찜이 푸딩같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강된장(?)같은 쌈장이 같이 나왔는데
고기랑 잘 어울려요.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많아서 맘에 들었어요.
취향 따라 먹기에 좋아요👍

냉동 삼겹살 등장

기다리던 냉동 삼겹살..!
각진 모양으로 등장합니다.

은박지 위에 구워먹음

개인적으로 은박지 위에서 굽는 건 선호하지 않지만,
여기는 이렇게 나옵니다.
굽다가 은박지가 타면 새로 갈아주셔요!

전동 후추 그라인더

냉동 삼겹살이라서 그런지 후추를 같이 주시더라고요!
위에 가운데 동그란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갈아서 후추가 나옵니다.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 마니마니 부렸어요.

후추뿌린 냉삼

냉동삼겹살이라 그런지 큰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레트로 갬성에 냉삼 가끔 생각 날 때 먹기 좋아요!

< 까치산 냉동 삼겹살 대소상회 리뷰 요약 >
👉 레트로 갬성 냉동 삼겹 끌리는 날 츄천
👉 밑반찬 잘나옴!
👉 은박지 위에 고기 구워줌.... 이건 비추
👉 가격은 1인분에 9,900원 가성비는 그닥...
👉 바로 건너편에 서서갈비랑 마포갈매깃집이 있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다소 약함

[카카오맵] 대소상회 까치산역점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25-1 1, 2층 (화곡동)

http://kko.to/J1HLVzWDH

대소상회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25-1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