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

[까치산 맛집]가성비 최강 '참숯서서갈비' - 돼지갈비 1인분이 7,900원!!

문냥 2020. 10. 19. 14:23

저녁을 먹으러 서서갈비에 왔습니다.
사장님께 뭐가 맛있냐고 여쭤보니
수제돼지갈비양념소갈비를 추천해주셔서
일단 각각 1인분씩 시켜보았습니다.

서서갈비 메뉴판

돼지갈비가 1인분에 7,900원입니다. 가성비 최고👍

서서갈비 밑반찬
숯불 서서갈비

돼지갈비부터 먹어봣는데 부들브들하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요. 흰쌀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었어요.

주먹밥
셀프로 만들어야함

공기밥 대신 주먹밥 시켜서 먹었어요. 양은 많지 않지만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비빔냉면

갈비에는 냉면이 빠질 수 없죠.
냉면을 시켰는데, 제가 생각한 그 새콤달콤 맛은 아니였어요. 달달한 맛은 부족했지만 그래도 고기랑 먹는 냉면은 언제나 맛있어요.

양념 소갈비

양념소갈비가 10,900밖에 안합니다. 그래서 소갈비를 추가로 시켜먹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질기더라구요.
돼지갈비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래서 돼지갈비 추가로 먹고 나왔습니다.

< 까치산 맛집 참숯서서갈비 리뷰 요약 >
👉 가성비 맛집을 찾는다면 강추
👉 캠핑가서 먹었던 숯불향 나는 고기 생각난다면 강추
👉 소갈비 보다는 돼지갈비 추천



[카카오맵] 참숯서서갈비 까치산역점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24 (화곡동)

http://kko.to/DGsxETiDM

참숯서서갈비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24

map.kakao.com